A. 주문이 '결제 완료' 상태일 경우 [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 > 주문정보]에서 [취소요청]을 통한 상품 일부 취소/변경이 가능합니다. 관리자 확인 후 처리되기 때문에 [취소요청] 시 꼭 요청사유를 상세히 기재해 주셔야 하며, 추가로 카톡 문의하기를 통해 빠르게 연락을 주셔야 정확한 처리가 가능합니다. 취소 요청 사유 미기재 및 연락 지연으로 인한 처리 불발 시 해당 주문 건은 정상 출고되어 반송비용이 청구될 수 있으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 단, '배송 준비' 단계부터는 취소 요청이 불가하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.